티스토리 뷰

요즘 건강을 생각해 커피 대신 차를 마시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무화과 차인 '엘리자베스 퀸 워터' 인기도 많아졌는데요. 건강과 맛을 겸비한 차로 붓기와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오늘은 이런 '엘리자베스 킨 워터'에 대한 성분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리자베스 효능 및 성분 소개

 

글의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엘리자베스 퀸 워터 성분

쉽게 말하면 무화과 차로 알려진 건강식품입니다. 이는 붓기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무화과, 생강, 레몬, 보리 등 다양한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주원료인 무화과는 모델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매일 마신다고 해서 크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밖에 생강, 레몬, 보리 등의 원료들도 무화과 못지않게 좋은 기능을 작용해 주기 때문에 평소 붓기가 있거나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퀸 워터 뜻

위에서 설명한 성분들의 공통점은 변비 개선을 비롯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그중 무화과는 뛰어난 항산화 기능을 가지고 있어 각종 질병으로부터 예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였기 때문에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해당 제품의 정품 판매 사이트도 알려드릴 테니 참고 바랍니다.

 

[엘리자베스 퀸 워터 정품 판매 사이트]

 

 

다양한 효능 소개

소화 촉진

무화과는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한 식품으로, 여성들이 대다수 가지고 있는 변비 증상을 완화하여 몸의 장을 깨끗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무화과에 함유된 피신이라는 성분은 단백질 분해 효소에 포함되어 있어 원활한 소화를 돕는데 효과가 있으며, 소화불량 상태에서 이를 섭취할 시 원활하도록 도와줍니다.

 

더구나 무화과에는 각종 비타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항산화 작용은 물론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면역력 향상

엘리자베스 퀸 워터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인 생강은 위점막을 자극해 소화액의 분비와 위장운동을 촉진해 식욕을 돋우고 소화를 도와주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생강에는 면역력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외부의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내 몸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피로 해소

함유돼 있는 레몬은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건강한 혈관 유지에 좋으며, 비타민C에 의해 몸속 염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레몬의 헤스 피리딘이라는 성분은 체내 콜레스테롤 흡수를 억제하고 혈중 수치를 낮춰주어 뇌혈관 질환의 발병률 위험을 줄여준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후기 모음

첫 번째

최근 극심한 피로와 함께 아침마다 붓는 몸뚱이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던 찰나 친구 추천으로 엘리자베스 퀸 워터를 알게 되어서 10일 정도 먹고 있는 중입니다. 첫 며칠간은 효과가 없었지만, 어느새 변비가 많이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3~4일에 큰 볼일을 한번 볼까 말까 할 정도로 만성변비인데 요즘에는 2~3일 정도로 단축된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엘리자베스 퀸 워터는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듬뿍 구성되어 있을뿐더러,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니 1석 2조가 아닐까 싶습니다 체중이 1kg가량 감량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아마 뱃속에 머물던 대변들이 빠져나와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만큼 배변 활동이 예전보다는 상당히 활발해졌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세 번째

직접 엘리자베스 퀸 워터를 섭 취하고 나서 붓기 완화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항상 아침마다 피곤에 찌든 상태로 깨어나게 되면 얼굴은 물론 허벅지가 퉁퉁 부어서 저한테는 소소한 스트레스를 제공하는 근본이기도 하였죠. 정확하게는 섭취하고 나서 5일 정도 됐을 무렵, 그때부터는 붓기가 조금씩 완화되면서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엘리자베스 퀸 워터와 함께 물을 2L 이상은 꾸준히 마신 것도 있습니다.

 

네 번째

엘리자베스 퀸 워터의 맛은 달콤한 향과 살짝은 씁쓰름하면서 새콤달콤한 생강차의 맛이 났었고 저는 주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 상태에서 물 150ml에 엘리자베스 퀸 워터 분말 3g을 혼합해서 먹었습니다. 먹고 난 뒤 효과가 즉각적으로 오는 것은 아니었지만 서서히 오는 것을 보니 주 3~4회 정도만 꾸준히 먹어주어도 변비 개선에는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독일 pm 쥬스 완벽 정리

▶ 피크하이트 부작용 및 성분까지 완벽정리

▶ 센트디 효능 및 후기

▶ 더블아웃 키토산 완벽 정리

▶ 시서스 효능 및 부작용 완벽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