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중년 여성이 갱년기를 겪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인위적인 치료를 받는 것을 꺼리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사람들에게 갱년기 극복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yt1을 마시면서 추천드립니다. 그렇다면 요새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제품이 무엇인지 소개하고 어떤 효과가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소개 및 효과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yt1유산균이란

갱년기 유산균은 쥐를 이용해서 골다공증을 연구하던 중 특정한 균을 많이 보유한 쥐가 통증 민감도, 우울증, 골다공증 등에 다른 쥐들에 비해 덜 나타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갱년기 증상들이라서 이를 개발하였고 이 균의 명칭이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루스 YT1입니다. 한국에서 최초 발견한 물질로 최근 많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상기에 기재했으니 참고하세요.

다른 갱년기 식품들과 달리 에스트로겐 수용체 자체를 활성화시켜 여성호르몬을 활성화 시켜 줍니다. 중년 여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진 콩과 석류는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분자구조가 비슷한 이소 플라본이 있다는 것뿐 직접적인 효과의 인과관계를 찾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어떤 식품보다 yt1과 효능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효능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이는 여성호르몬 활성화라는 가장 큰 장점과 연계된 것입니다. 만약 갱년기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어떤 점이 좋은지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무료체험은 물론 현재 기준에서 가장 혜택이 많은 이벤트를 위에 소개해드릴 테니 일일이 찾아다니느라 고생하지 말고 비교할 수 없는 사은품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행복 증가

장이 건강하면 행복이 증가합니다. 이는 장에서 행복 호르몬 인 세로토닌의 80 %를 생산하지만 장에 문제가 있으면 세로토닌 분비가 문제가 되고 개인의 행복 지수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갱년기 유산균 YT1을 계속 섭취하면 장내 환경을 개선하고 유해균을 줄이고 유익균 수를 늘려 세로토닌 분비를 원활하게 하고 행복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골밀도 증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에스트로겐이 뼈를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폐경 후 에스트로겐의 감소로 인해 폐경 후 골밀도의 손실이 같은 연령의 남성보다 약 10 배 더 높다고 합니다. 골다공증은 또한 뼈를 용해하고 흡수하는 파골 세포를 증가시킴으로써 조골 세포의 활동을 감소시키는 동시에 여성 호르몬의 감소로 인해 뼈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갱년기 유산균 yt1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뼈를 건강하게 만들고 여성 호르몬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방광 건강 향상

중년 여성에게 방광 관련 질환은 자주 발생하며 종종 재발하기도 하는데 이때 건강 뿐 아니라 심리적인 부분까지 악화되기 쉽습니다. 이런 병이 자주 생기는 이유는 여성 호르몬이 감소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이는 건강에 유익한 균의 증식이 잘 되지 않고 유해균이 증가하기 때문인데 yt1를 복용하다 보면 에스트로겐이 향상되어 이 부분까지 개선되는 효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혈관 건강 개선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50 세 이상의 여성들에게 가장 흔한 질병은 동맥 경화, 심근 경색, 협심증 등 심혈관 질환이라 합니다. 이는 좋은 콜레스테롤 감소로 이어지는 여성 호르몬의 감소가 원인이라 합니다. 때문에 갱년기 유산균을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은 LDL을 낮추고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여성들이 공통적으로 힘들어 하는 갱년기에 좋다고 알려진 yt1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제품이 나오지만 무료체험이나 패키지 같은 할인을 받아볼 수 없으니 여기서 얻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소개할 내용이 있으면 알려드리겠습니다.